무료 작명 사이트 프로그램

/ 2020. 6. 26. 01:22



Today:


목차

    ⭐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고 아이를 갖는 것은 굉장히 아름다운 일이고 멋진 일입니다. 뱃속에 있는 아이가 태어나면 어떤이름 으로 지을까, 여자일까 남자일까 굉장히 기쁜 상상과 고민을 많이 하게 되어있겠죠.

     

    또한 아이가 태어나는 것 말고도, 본인의 이름이 마음에들지않거나 누군가가 길하지 못한 이름이라고 하며 이름을 개명해야할 일도 생기기 마련인데요.

     

    작명을 할 때 꼭 작명소에가서 돈을 지불하고 지을 필요는 없겠지요. 집안의 어르신들이 대대로 이름을 지어주신다거나 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래도 길한 이름이 좋기 때문에 작명소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인데요. 이름을 무료로 작명해주는 사이트를 발견해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작명을 무료로 해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네임소프트'라는 웹사이트입니다. 우선 바로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amesoft.co.kr/네임소프트 바로가기 (링크) 로 바로 접속하시거나 검색창에 네임소프트를 검색해도 제일 상단 위에 뜨니 바로 진입해 주셔도 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일단 아래 화면에서 바로보이는 무료이름풀이 시작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이름에 대한 사주(?)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한 김에 심심풀이로 본인의 이름 풀이를 한 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명을 해볼 것이기 때문에 일단 넘어가줍니다.

     

    개인적으로 무료이름풀이를 했더니 71점이라는 점수가 나왔습니다. 별로 좋지는 않아요...  하위권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지는 않아도 되지만 1번만 풀이를 할 수 있으니 날짜와 태어난 시각까지 잘 입력해봅시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메뉴바에 두 번 째를 살펴보면 무료선호이름작명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천천히 눌러줍시다. 들어오면 무료버전이라고 명시가 되어있는데요. 유료버젼과 다른 것이 없습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사용횟수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유료버젼이라고 더 좋은 이름을 추천해주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로는 3번까지만 작명이 가능하고 유료로 전환하면 한달간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입을 했다면 스크롤을 좀 더 아래로 내려서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바로 출생정보를 입력해주면 되는데요. 이름을 짓는 것이기 때문에 氏 성씨를 입력 해주면 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이'씨니 이를 입력 해주겠습니다. 그리고 옆에 한자변환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남궁이나 독고 혹은 사공과 같은 두글자는 작명이 안된다고 하네요..

     

     

     한자변환을 누르게 되면 '이'씨 성의 한자들이 다 나오게 되는데 세가지만 일단 나오게 되네요. 보통은 오얏 이를 많이 씁니다. 저도 그렇고말입니다. 

     

     

    성을 입력하고 태어난 날짜와 시각 그리고 양력인지 음력인지를 구분해주고 성별도 구분해줍니다. 그리고 장자이거나 장녀일경우에도 체크를 해준 뒤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해주시고 무료작명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무료 작명 버튼을 눌러주시기전에 알아두셔야할 점은 무료로 쓰는데 3회밖에 쓰지 못하고 1회성으로만 열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작명에 들어가서 보이는 정보들은 따로 메모를 해두시지 않으면 날라간다는 것입니다. 꼭 메모해둡시다.

     

    이제 아래처럼 선호도가 가장 높은 순서대로 이름이 나오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걸 보고 소름이 끼쳤는데 이유는, 몇년 전부터 시우라는 이름을 가진 아기들이 제 주변에만 4~5명정도 있는 것입니다. 

     

    왜이렇게 다들 똑같이 짓나 했더니...

     

    다들 같은 작명소에서 지은 것인지 아니면 사주가 '시우'라는 이름이 좋은 것인지...이유가 있긴있었네요.

     

     

    ⭐이 외에도 총 300가지의 이름이 추천이 되고, 유료로 신청하시는 분은 최대 1,000개까지도 추천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이름 세개에 체크한 뒤 사주에 맞는 추천한자 보기를 눌러주고 조금만 기다려 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이름 세개에 체크한 뒤 사주에 맞는 추천한자 보기를 눌러주고 조금만 기다려 줍니다.

     

    ⭐한자가 나왔다면 오른쪽 이름 풀이를 눌러줍니다.

     

     

    ⭐ 감명인증서라는 것이 나왔습니다. 종합점수는 98점이고 선호이름 랭킹은 13만명 중에 143위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선호를 하는 것으로 볼 수가 있는 것 같고, 제가 경험상봐도 시우라는 이름을 최근 많이 선호하는 것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0/06/25 - [정 보] - 유튜브 프리미엄 환불방법

    2020/06/25 - [정 보] - 배달의민족 수수료

    2020/06/25 - [정 보] - 무인단속 실시간 조회방법

    2020/06/25 - [정 보] - 양도소득세 장기보유특별공제

    2020/06/25 - [정 보] - 청년 희망키움통장 신청

    2020/06/24 - [정 보]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2020/06/23 - [정 보] - 본인부담상한제

    2020/06/23 - [정 보] - 상표 등록 절차

    2020/06/23 - [정 보] - 재무제표 보는법

    2020/06/23 - [정 보] - 부담부증여 양도소득세

    2020/06/23 - [정 보] - 자차 자기부담금 환급방법

    2020/06/22 - [정 보] - 재고 면세품 롯데 신라 신세계 링크입니다

    2020/06/21 - [정 보] - 중고폰 시세표 확인하세요

    2020/06/21 - [정 보] - 혼인신고 취소기간

    2020/06/18 - [경 제] - 지방세 체납 조회

    2020/06/18 - [정 보] - 무상증자 유상증자 차이

    2020/06/18 - [정 보] - 굿닥반값마스크 링크확인하세요

     

     

     

     

    출처: 네임소프트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