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곤란 기프티콘 해결하는 스마트한 방법

/ 2020. 9. 17. 21:18



Today:


목차

    기프티콘 처리하는 스마트한 방법

    생일이 되거나 기념일이 되면 지인들로부터 받은 기프티콘이 쌓이기 시작하죠! 사용도 하지않고 방치해둔 기프티콘은 유효기간이 지나서 하나 둘 휴지쪼가리가 되어버립니다...

     

    인기가 좋은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수 십개일텐데, 혹시라도 기프티콘이 아까워서 커피를 두 잔을 시켜 벌컥벌컥 마셔버린다면 결국 카페인 중독에 걸릴 확률만 높아지겠지요!

     

    이렇게 처치곤란해진 기프티콘을 쓰지도 않고 버리게 되면 너무 아깝기 때문이라도 어떻게든 처리를 해야겠는데요! 이미 다른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것들, 사용하지 못할 것같은 기프티콘이나 모바일 쿠폰을 다른사람들에게 다시 선물하는 방법은 어떤가요?

     

    그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만... 쌓여있는 비싼 BBQ 치킨 기프티콘이 몇 개인데 다른사람들에게 다 줘버리면 너무나 아깝겠지요.

     

    이럴 때, 누군가가 모바일쿠폰이나 기프트콘을 돈을 주고 구매해준다면 아주 좋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기프티콘이나 모바일쿠폰을 판매하는 아주아주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기프티콘, 모바일상품권 판매 구매 서비스 이용하기

    기프티콘이 있다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구매도 가능합니다. 판매를 하려고 등록하면 하루 이틀안에 현금이 통장으로 바로 입금됩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여러 서비스 업체들이 있습니다. 팔라고, 니콘내콘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기프티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세 업체 모두 사용해보았지만 가장 빨리 생각나는 건 아무래도 '기프티스타'이기 때문에 잘 알아두시면 꼭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프티스타랑 친구하기

    우선 카카오톡에서 '기프티스타'를 검색해줍니다. 그리고 채널도 추가해주세요. 그리고 말을 걸어주세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제 사람이 아니라 AI가 대답해준답니다!

     

     

    친구를 맺었으면 쿠폰을 사가라고 톡을 보냅니다. 이해를 못하면 쿠폰 판다고 다시얘기해주면 '판매링크'를 줄거에요. 판매링크를 눌러서 판매하러가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진행순서는 아래처럼 기프티콘 등록할 때 가격을 (1)확인하고 (2)견적받고 (3)수락해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기프티콘 판매하기

     

     

    본인이 판매하고자하는 브랜드를 골라주세요. 저는 스타벅스를 골랐습니다. 만약 내 쿠폰과 동일한게 보이지 않는다면 '없는 상품은 여기에!'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기프티콘 선택하기'를 눌러서 내가 보유하고 있는 기프티콘을 찾아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사진첩(갤러리)에 넣어놓고 올리면 편하더군요.

     

    ▼쿠폰을 골라주셨으면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저는 1건을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쿠폰에 나와있는 유효기간을 입력해주세요. 만약 기타 비밀번호등의 내용이 있다면 같이 입력해주세요!

     

    ▼예상 견적가가 얼마인지 나오게 됩니다. 맘에 들지 않는 가격이면 판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남기실 말씀 있다면 남기고 판매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약간의 예상 판매가가 변동됨은 아셔야합니다. 

     

     

    ▼판매목록을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줍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판매를 하고 캡쳐를 해서 따로 나오지 않네요. 판매목록에 들어가면 지금까지 판매한 기프티콘의 개수와 진행상태가 '처리중'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주의사항

     

    판매하고자하는 기프티콘이나 모바일상품권이 가지고 있는 유효기간에 따라서 '기프티스타'에서 매입하는 가격이 다르다는 점을 아셔야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유효기간이 만약 60일정도 남았다면 약 3,400원, 30일정도 남았다면 약 3,300원 등의 가격으로 가격이 매겨지게 됩니다. 검수할 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등록한 뒤, 반나절에서 하루정도 후 검수가 완료되고 판매수락을 할 것인지 '기프티스타'친구로부터 카톡이 옵니다. 수락을 눌러주면 빠르면 몇시간 안에 입금이 되게 됩니다.

     

     

    입금은 보통 하루에 2번 정도 시간에 맞추어 해주고, 유효기간이 길 수록 높은 가격에 책정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검수가 어려운 주말을 피해서 평일 오전에 일찍 검수요청 등록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기프티콘 싸게 사는방법

     

    판매 뿐만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PC에서 진행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기프티스타(www.giftistar.com)로 접속하게 되면, 아래처럼 마감이 임박하거나 파격할인하는 상품들을 찾아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츄파춥스 50원할인은 파격이라고 보기엔 좀 그렇지만 말입니다.

     

     

    ▼다른 브랜드를 둘러보아도 좋습니다. 그냥 사먹는 것 보다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가 있게 되는것인데요. 만약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커피를 마시려고한다면 '기프티스타'에서 미리 구입해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이 있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구입절차가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사두셔야 매장앞에서 허둥지둥대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처치곤란한 기프티콘&모바일쿠폰&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과 유효기간이 임박한 쿠폰을 구매해서 조금 더 알뜰하게 쇼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혹은 댓글부탁드립니다! :-)

     

    같이 읽기 좋은 글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입니다. MBTI 란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서 해당 검사는 인간의 여러 성격유형을 정형화하고 수치화하여 측정하기 위해 이사벨 마이어스라는 개발자와 캐서린 브��

    aboutbox.tistory.com

     

    대한민국 숙박대전 인터파크 쿠폰 확인하세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 기준으로 8월이면 휴가철의 극성수기라고 볼 수가 있죠. 많은 회사원분들이 7월과 8월에 충전을 위해 휴가를 떠나게 됩니다. 아울러, 숙박업소들과 이를 이어주는 서비스��

    aboutbox.tistory.com

     

    모바일 운전면허증 바로 발급하세요

    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운전면허증이 필수로 필요한데요. 운전면허증을 모바일에 넣고 다닐 수 있게 허용이 되었습니다. 운전면허증은 단순히 운전에 대한 면허뿐 아니라 신분증 대용으로 사용�

    aboutbox.tistory.com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국내에 거주를 하든 해외의 어느 나라로 여행을 하든 가장 첫 번째로 생각이 나는 것이 바로 통신 연결입니다. 연락이 돼야 가족들이 걱정을 덜 테니 말입니다. 우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

    aboutbox.tistory.com

     

    난시 테스트 - 피카츄가 보이면 난시입니다

    좋은 시력으로 세상을 산다는 것은 참으로 복받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몸이 천냥이면 눈이 구백냥이라고 하듯 눈은 신체 중에서도 굉장히 가치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일 겁니다. 눈이 ��

    aboutbox.tistory.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인스타그램은 명불허전 한국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SNS 중 하나입니다. 연락이 뜸한 사람들의 소식도 전해 받을 수 있고 여러사람들과의 소통도 굉장히 간편하게 할 수 있죠. 소통하고 대화를 �

    aboutbox.tistory.com

     

    잠자는 개인연금 신청 방법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 서비스)

    만약 연금가입자가 사망을 하게된 경우에는 잠자고 있는 개인연금을 어떻게 찾아야할까요. 지금까지는 사망자의 유가족이 상속받을 수 있는 연금관련 정보를 얻기가 생각보다 힘들었는데요. ��

    aboutbox.tistory.com

     

    중금속 쇳가루 향신료 리스트 확인하세요

    현재 시중에서 유통이 되고 있는 향신료 중, 몇가지 품목에서 중금속을 포함한 쇳가루들이 검출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해외에 다녀본 경험이 많아서 이나라 저나라의 향신료를 모��

    aboutbox.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