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 2020. 8. 2. 16:34



Today:


목차

     

    인스타그램은 명불허전 한국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SNS 중 하나입니다. 연락이 뜸한 사람들의 소식도 전해 받을 수 있고 여러사람들과의 소통도 굉장히 간편하게 할 수 있죠. 

     

     

    소통하고 대화를 나누고 일상공유를 하며 우리는 인스타그램을 즐기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스토리라는 기능을 살펴보면 누군가가 방문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모든 로그 기록들이 남게 되며, 또한 확인도 가능합니다.

     

     

    소통을 하기 싫은 사람들, 껄끄러운 사람들, 헤어진 구남친 구여친 등 소식은 궁금한 사람들 많은 경우가 있겠습니다. 기록없이 인스타그램을 보고 싶은데 기록이 남을까봐 함부러 열어보진 못하는 그런... 경우 말입니다. 아래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몰쥐 molg.kr 라는 사이트인데요. 몰래 쥐처럼 들어가서 볼 수 있다고 이름을 이렇게 지어 놓은 것 같습니다.

     

     

    도메인 이름이 kr로 끝나는 것으로 보아 한국사람이 개발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속도도 빠르고 이용하기도 굉장히 간편합니다. 방법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사람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스토리를 몰래 볼 수가 있게 됩니다.

     

     

    검색을 하게 되면 상대방의 스토리 게시물 뿐만이아닌 일반 게시물까지도 볼 수가 있고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귀엽게도 검색결과가 없을 경우에는 이런.... 게시물이 없어 찍찍...🐭 이라고 나옵니다.

     

     

       두번 째 사이트 

     

    위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 되는 사이트입니다. 스토리스아이지https://storiesig.com 에 접속하면 동일한 방식으로 아이디를 입력하면 몰래 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Username에 아이디를 입력하고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장점은 설치가 필요없고 쉽다 그리고 다운로드가 가능!  언제사용을 하냐면 스토리를 다른 SNS에 공유하기 위해서 사용하거나, 스토리를 개인적으로 보관하고 싶을 때 그리고 마지막으로 익명으로 스토리를 보고싶을 때 쓴다고 설명이 나와있네요.

     

     

     

     

    출처: molg.kr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