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 2020. 8. 26. 00:32



Today:


목차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입니다.

    MBTI 란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서 해당 검사는 인간의 여러 성격유형을 정형화하고 수치화하여 측정하기 위해 이사벨 마이어스라는 개발자와 캐서린 브릭스라는 개발자가 합작하여 개발한 검사로서 그들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검사입니다.

     

    굉장히 신뢰도가 높고 타당성 또한 높기 때문에 개발한지 약 80년이 지난 지금도 가장 유명하고 공신력있는 검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MBTI 무료 검사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 째사이트

    MBTI 성격유형 검사를 할 수 있는 첫 번 째 링크 먼저 빠르게 걸어드리겠습니다. MBTI 를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사이트가 몇가지 있는데 아래에서 다른 링크도 걸어드리겠습니다. 일단 첫번 째 링크입니다.

     

    https://www.16personalities.com/ko무료 성격유형검사 (링크바로가기) 를 눌러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시게 되면 바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총 95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최대한 중립은 누르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총 검사하는 시간은 평균적으로 12분 정도 걸린다고 하며, 정직하게 답변해줄 것을 권하고 있네요.

     

    16 Personalities 라는 홈페이지입니다.

     

     

    테스트 내용은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자이크 처리 해드렸습니다!

     

    두 번 째 검사가능 무료 사이트

    두 번 째 MBTI 성격유형 검사사이트를 알려드릴 것인데,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 보다는 좀 더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따로 인터페이스가 존재하지 않고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첫 번 째 알려드린 사이트와 거의 동일합니다. 그냥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 아무곳이나 들어가셔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testharo.com/16personalities/ 검사 바로가기 (링크)

     

     

    성격유형

    성격유형은 크게 4가지로 나뉘어 지고 각 유형은 다시 세부 유형 4가지로 나뉘어 지게 됩니다. 그래서 총 16가지의 성격유형으로 분류가 될 수 있는데요.

     

     

    성격유형은 크게 분석형,외교형,관리자형,탐험가형으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테스트를 마친 뒤 확인하실 수도 있지만, 해당 사이트에서 성격유형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모든 16가지 유형의 설명을 자세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우선 이미지로만 안내해드리고, 테스트를 한 뒤 상세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아래 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본인의 유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링크로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출처: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