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고속 펫여권

/ 2020. 7. 10. 17:55



Today:


목차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급증했는데요. 아무래도 반려동물과 같이 사시는 분들은 여행을 선뜻 떠나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 먼 곳으로 여행을 간다고 해도 반려동물은 따로 화물칸에서 불안함에 떨면서 가야만했습니다.

     

    한일고속에서는 제주도를 오가는 페리인 실버클라우드에서 펫존을 운영하고있는데요. 국내최초로 반려동물과 같이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펫존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일반 고객과 분리를 두어 다른 일반 고객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한 것도 큰 장점으로 볼 수가 있는데, 한일고속 실버클라우드호 등 을 이용할 때 반려동물에게 펫여권을 발급해 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실버클라우드 호는 완도와 제주를 3시간 운항으로 하루에 두 번씩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어쨋든, 오늘 포스팅 주제인 펫여권은 무료로 받을 수가 있는데요. 아래에서 펫여권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펫여권 신청방법

    우선 펫여권을 받기 위해서는 한일고속페리를 예약해서 신청해야하는데요. 한일고속페리 홈페이지 http://www.hanilexpress.co.kr/ 한일고속페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로 접속을 하시거나 모바일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예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람이 여권을 발급받을 때와 마찬가지로 펫여권을 만들기 위해서는 본인의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사진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한일고속페리를 예약한 후, 한일고속페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펫의 사진을 보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낸 뒤에 한일고속페리를 이용하는 그 날 항구터미널에서 펫여권을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담당자 이메일인 hi@hanilexpress.co.kr 으로 반려동물 사진 2~3장과 예약자 성함 그리고 연락처를 기재해서 보내주면 된다고 합니다.

     

     펫여권발급기간 및 스탬프 이벤트

    펫여권을 발급해주는 기간은 2018년 12월 31까지 이벤트를 했었고, 2019년에도 12월 31일까지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 또한 12월 31일까지로 펫여권의 발급이벤트는 계속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펫여권 이벤트로 제주여수완도 영업소 등 그리고 골드스텔라/실버클라우드/블루나래/레드펄 등의 ㅅ너박에서 펫여권을 제시하면 스탬프를 찍어드리는데,

    스템프를 5개 찍으면 펫존을 1회에 한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8개를 모으시면 무료승선권 4매와 작은 기념품을 하나 무료로 드린다고 하니 열심히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가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은날로부터 1년이내의 스탬프만 유효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의해야할 점! 펫티켓

    다른 일반 승객, 고객들에게 피해를 줄 수가 있는 만큼 반려묘나, 반려견 등을 데리고 다니는 고객분들은 기본적인 에티켓을 지켜야겠지요.

     

     

    우선 첫 번 째로 여행 중에는 반려견을 케이지 안에 넣어 주셔야합니다. 또한 일반 객실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셔야하는데요. 상급객실에서는 청결 및 청소의 이류로 반려동물이 함께하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1마리당 한 명의 보호자가 관리를 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셔야합니다. 또한 갑판에서는 자유롭게 산책을 하실 수 없고 지정된 펫존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참고하셔야할 점은 펫여권은 분실되거나 회손되어도 재발급은 되지 않고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펫여권을 발급받으실 수가 없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0/06/17 - [경 제] - 파맛 첵스 시식신청 링크확인하세요

    2020/06/14 - [정 보] - 에버콜라겐 판매처 링크 확인하세요

    2020/06/02 - [정 보] - KT 골드번호 링크 확인하세요

    2020/06/01 - [정 보] - 재고 면세품 판매 링크 확인하세요

    2020/04/19 - [정 보] - 불법 주정차 위반 신고, 앱으로 쉽게 (Feat. 과태료와 포상금)

    2020/04/18 - [I T] - 바탕화면 달력 위젯 추천 Desktopcal 음력달력 가능

    2020/04/02 - [정 보] - 경기지역화폐(GMONEY) 혜택과 발급 안내

     

     

    출처: 한일고속페리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