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맛 첵스 시식신청 링크확인하세요

/ 2020. 6. 17. 17:26



Today:


목차

    ⭐ 바야흐로 2004년 켈로그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대한 이벤트로 투표를 진행을 했었습니다. 후보는 밀크 초콜릿 캐릭터 '체키'와 기호2번인 캐릭터 차카 였죠.

     

    이벤트를 진행하는 운영자 입장에서는 파맛이 나는 첵스 (차카)는 어차피 투표에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 했었던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결과는 파맛 첵스, 캐릭터 차카의 압승이었고, 급기야 켈로그에서는 투표조사기관과 함께 파맛 첵스는 부정투표의 결과였다며, 파맛 첵스의 투표결과를 뒤집게 됩니다.


    결국 파맛 첵스는 투표에서 지고 말았죠. 저도 저 때 당시 투표를 했던게 기억이 나는데 저역시 파맛을 뽑았었습니다. 그 것이 장난이든 진심이든 투표결과는 파맛의 승리였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2020년 6월 17일 켈로그는 2004년 이후 16년만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 6초짜리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일단 영상 먼저 확인하고 가시죠.

     

     

    태진아님의 미안미안해노래가 나오면서 첵스에 파가 떨어지는 영상인데요. 켈로그에서는 유튜브 작성자 댓글에 '너무 늦게 출시해서 미안하며 파맛 첵스의 신제품 시식단 모집을 안내했습니다.

     

    ⭐ 2020년 6월 17일부터 2020년 6월 22일까지 6일간에 걸쳐 시식단 신청을 받고, 2020년 6월 23일에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해준다고 합니다.

     

     

    https://forms.gle/konxWLEN7v4uxVnJA 시식단 참여 신청 (링크)

     

    첵스 신제품 시식단 모집! 응모 내용

    16년간 기다려온 그 맛! 첵스 신제품 시식단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를 약속하고 아래 내용을 기입해주신 50분을 선정하여, 7월 출시 예정인 첵스 신제품을 제공드립니다. 시식단 50인 �

    docs.google.com

    링크로 접속한 뒤 간단한 설문조사와 정보를 기입해주면 시식단 응모가 완료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먼저 채워줍니다.

     

     

    ⭐ 다음을 눌러주면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과 개인블로그 주소를 기입해주고 시식단 선정이 되면 정성그럽게 후기를 작성해 줄것을 약속 동의해줍니다.

     

     

    ⭐ 파맛 첵스는 6월 중 시식을 진행하고 7월 중 출시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식단에 선정이 되면 첵스신제품 1팩과 첵스초코 1팩이 증정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켈로그는 유튜브 채널 이외에도 인스타그램등에 첵스 신제품 시식단 모집공고를 올렸습니다. 하지만 제품특성상 그리고 Limited Edition으로 써있는 것으로 보아 한정판으로서 잠깐동안만 행사하는 이벤트 제품으로 생각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BgA_vanwMR/?igshid=1gy7cd4iatura인스타 그램 켈로그 (링크)

     

     

     

     

     

     

    출처: 유튜브 켈로그 채널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