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더케이스타 웨딩홀, THEKSTAR 예약과 진행 후기

/ 2020. 3. 10. 12:26



Today:


목차

    THE K STAR


    2020년 02월 01일에 무사히 결혼식을 마쳤습니다. 결혼식장을 정할 때까지 약 8 곳의 웨딩홀을 투어 했었는데, 결론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목동 오목교 근교에 위치한 더케이스타로 최종 결정을 했습니다.

     

    결혼식장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신부가 마음에 들어하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군데의 웨딩홀을 투어하면서 가장 신부 눈동자가 가장 반짝였던 곳이 여기 더케이스타 웨딩홀(목동)과 xxx웨딩홀(여의도)였습니다. 사실 제가 봐도 가장 근사했습니다.

     

    '비용, 주차, 식사, 위치 등등 ...'  많은 조건들을 고려하고 생각하며 상의를 한 결과, 더케이스타만한 곳이 없다고 결론을 지었는데, 비교불가한 이유가 너무 많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는, 무엇보다 목동이라는 위치가 지리적으로 가장 적절했습니다. 

     

     



    장점과 단점


    첫 번 째, 더케이스타 웨딩홀은 '단독홀'인데 그 자체로 이미 너무 큰 Merit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그래도 결혼식장 자체가 사람도 많은 장소인데, 식당에서도 그렇고 다른 결혼식 팀들과 섞여서... 바글바글 거리는 곳에서 하객분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단독홀이라고 해서 섞이지 않는 것은 아니고 앞 시간이나 뒷 시간이 있으면, 겹치긴 합니다.

     

    두 번 째로, 신부대기실이 너무 이쁩니다. 건물자체가 층고가 높고 넓습니다. 게다가 웨딩홀자체가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본식스냅도 더케이스타웨딩에서 제휴가 되어있는 ROOM335에서 진행을 했는데 사진이 다 잘나올 정도로 신부대기실은 너무 멋있습니다. 군더더기가 하나도 없는 신부대기실과, 화이트톤의 장미벽에서 뿜어져 나오는 감각과 대리석의 반짝이는 바닥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단점으로 말하기는 뭐하지만 참고 할 만한 사항은 화장실은 따로 신부대기실에 준비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꼭 참고하셔야하겠습니다.

     

     

     

    세 번 째는, 넓은 주차공간입니다. 이 장점 또한 비교가 불가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8군데 정도 돌아다녔다고 했었는데 나머지 장소들, 그리고 인생 살면서 다녀봤었던 결혼식장들은 기본적으로 주차하려면 줄서서 기다리고... 주차요원의 안내를 받아서 기다리거나 좁은 곳을 조심조심 운전하고 스트레스가 엄청 큽니다. 주차공간이 모자라서 다른 건물에 주차를 하거나... 하지만 더케이스타는 주차공간이 너무 넓어서 놀랐습니다. 더군다나 거의 다 비어있습니다. 아무 곳이나 맘껏 주차하시면 됩니다. 큰 건물에서 1층만 웨딩홀이고 나머지 층은 KT 관련 회사라서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는 직원들이 없는 이유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주차공간이 엄청 많습니다. 또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단독홀이기에 다른 결혼식 팀이 없습니다. 저는 첫 타임인 오전 11시에 식을 진행 했기 때문에도 주차공간이 많았습니다. 주차공간은 비교불가입니다...정말로...진짜입니다... 

     

    네 번 째로, (제가 결혼했을 때만 그런걸 수도 있겠지만...) 주차권을 나눠주지 않습니다. 이거 너무 큰 장점인 것같습니다. 하객들이 와서 축의금 내고 식권받고 주차권 받아서 나가는 과정이 일반적인데, 여기는 주차권 받을 필요없이 그냥 나가시면 되었습니다. 하객들이 주차가 너무 편했다고 다들 칭찬해주셨습니다.

     

    다섯 번 째로, 연회장과 식사입니다. 장점과 단점의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점은 맛은 최고입니다. 하객들로부터 예식장을 정말 잡았다고 할 얘기들을 너무 많이 들을 정도로 맛이 훌륭합니다. 식사의 구성, 요리의 맛, 신선도, 시각적 등 나무랄데가 한 개도 없습니다. 맛있다는 이유만으로 단점은 커버가 될 수있을 정도라고 감히 이야기하고싶습니다. 단점은 4인 1테이블식사가 기본이기 때문에, 한명 내지 두명씩 방문한 하객들은 다른 팀과 껴앉아서 식사를 해야하도록 직원이 안내를... 합니다. 또한 주메뉴인 스테이크는 한번 밖에 서빙이 되지 않고, 기타메뉴는 무한리필이 되지만 모르시는 하객들은 리필을 하지 않기에 하객들에게 충분할 설명이 필요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2020년 2월 1일에 결혼식을 올렸을 때 당시만 해도 약10~20명정도의 확진자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3월 8일 오늘 기준으로 약 7,000명이상의 확진자가 나와서 결혼식을 취소하거나 연기하는 커플들이 많은 것 같고, 하객들도 참석하기를 꺼려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안타까운 일이 많은 것같습니다. 아무쪼록 마스크 꼭 끼고 다니셔서 다함께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 냅시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