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중국어 강의 듣는 방법 (경기도지식)

/ 2020. 6. 17. 22:22



Today:


목차

    ⭐ 오프라인으로 학원에 가서 배우면 더 좋겠지만 언택트사업이 발달하고 있는 시기에 컴퓨터나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지요.

     

    보통 인터넷 강의를 듣기위해서는 일정의 금액을 지불하고 신청을 해야하지만 EBS와 같은 교육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EBS가 아닌 경기도 시에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상초유의 온라인개학으로 경기도가 제공하는 교육학습 사이트인데요.

     

     

    ⭐ 우선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GSEEK의 최대 장점은 무료라는 것입니다. 아울러 공공기업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빠르게 강의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단 무료 중국어 강의를 듣기 위해서 GSEEK 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경기도 무료온라인 평생학습 혹은 GSEEK을 검색해서 들어가셔도 되고,

     

    https://www.gseek.kr/main/intro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바로가기 (링크)

     

    위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는 것도 빠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 데 제일 상단 메뉴 중 외국어를 눌러준 뒤 중국어를 찾아줍니다.

     

    외국어를 공부하러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공부할 수 있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니 원하시는 다른 강의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현재까지 총 40개의 과정이 개설 되어있습니다. 얼마전 까지 열 몇개의 강의 밖에 없었는데 계속 추가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처럼 굉장히 많은 강좌가 있는데 일단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보겠습니다.

     

     

    일단 평점이 높고 회화를 배울 수 있는 강의를 하나 골라보았습니다.


     

     

    ⭐아래처럼 바로 수강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학습하기를 누르게 되면, 회원가입을 하는 것을 추천해줍니다.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수료증도 발급 받을 수 있고,

     

    학습 중간에 저장하거나 해도 중간 부터 다시시작할 수 있게 하는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 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강의들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고, 코딩 등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심지어는 셀프로 자동차를 관리 하는 노하우와 같은 생활정보들도 있습니다.

     

     

     

     

     

    출처: GSEEK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