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분양가

/ 2020. 6. 2. 10:37



Today:


목차

     

     

    대우건설에서 수원의 화서역 근처, 대유평지구에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을 짓고 있습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주상복합단지인데,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부근 입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하나의 건물이 아니라 3개의 아파트과 2개의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가오는 6월 5일부터는 오피스텔 견본주택, 즉 모델하우스를 오픈 개장한다고 합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의 장점은 지하철1호선 뿐만아니라 추후예 예정되어있는 신분당선 그리고 화서역을 걸어서도 갈 수가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KTX까지도 이용할 수가 있는 수원역과 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게다가 수원과 인천사이를 이어주는 '수인선' 역시 2020.08월에 개통 예정이기도 합니다.

     

    아파트들은 총 665가구로 이루어져있으며 오피스텔은 총 460개로 만들어졌는데 최하 지하3층부터 지상으로는 최대 41층까지 지어지게 되어 상당히 고층에 속하는 주상복합 단지입니다. 오피스텔은 모두 84m2 으로 (전용면적)으로 구성되었고 공간활용도가 높습니다.

     

     


     

     

    인근에는 송림초등학교와 송림병설유치원 그리고 면인중학교와 더불어 장안고등학교 등이 있고 대학교로는 경기대,성균관대 그리고 아주대 등이 있기 때문에 교육하기에도 아주 좋도록 특화되어있습니다.

     

    분양가는 대략 5원원~6억원 사이로 예상이 되고 청약홈에서 청약을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6월 10~ 11일) 그리고 청약통장에 가입을 했던지 안했던지에 상과없이 청약신청금만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실제입주는 2023.09.01 예정입니다. 오피스텔분양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신청하게 되면 모델하우스도방문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화서역푸르지오 브리시엘에 대한 홍보영상입니다. 실제 부부 신다은님과 임성빈님이 함께 찍었다고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