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종합검사 예약 리뷰

/ 2020. 2. 13. 12:42



Today:


목차

     

     

     

     

    띠링... 문자가 왔습니다.

     

     

     

     

     

     

     

     

     

     

    뭐지 스팸인가... 짜증나네...

    하고 혹시나 해서 http://www.kotsa.or.kr 에 접속해서 알아봤더니... 자동차검사가 맞나보네요....

     

     

     

     

     

     

     

     

     

    [한국교통안전공단, 2020년부터 공단 자동차검사소는 전면예약제 시행합니다] 
    ※ 검사 완료 이후에 본 메시지가 도착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이제 무조건 예약받아서 하는 걸까여?? -0-

     

     

     

     

     

     

     

     

    접속하시면 자동차 검사 예약이 있습니다.  저렇게 대놓고 나와있네요 좋습니다. 눌러보도록합니다.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나 사업자 번호 넣고 자동차번호 넣고 차량조회를 누릅니다.

     

     

     

     

     

    블로그 좀 써보려고 했더니, 저는 이미 예약을 완료해서 진입을 못하네요. 하하

    죄송합니다..

     

     

     

    여튼, 검사를 예약을 완료하면 아래처럼 검사예약이 완료됬다고 나옵니다.

     

     

     

     

     

     

    52,800원 이네요...

    그럼 저는 제가 예약한 방문시간에 정비소로 가면 되겠습니다.

     

     

    예약하는거 쉽네요 뭐...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