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확인

/ 2020. 9. 26. 16:10



Today:


목차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확인하기

    반갑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은데요.  오늘 이야기해볼 주제는 바로 현대 투싼 관련 요약이에요! 오늘 얘기가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투싼 실내공간


    키가 180cm인사람이 누워도 편안히 누울 수 있을 정도로 투싼 4세대가 길어졌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즈음 인기가 많은 차박용 매트리스를 설치를 하면 훨씬 더 편해집니다.  투싼 신형 국내용 판매차량은 투싼 3세대 대비 약 15cm 가 길어졌다. 게다가 휠베이스는 85mm  2열의 레그룸은 80mm 정도 늘어나서 크게 사용을 할 수가 있다. 추가적으로 뒷자석을 더 큰 각도로 눕힐 수가 있습니다.

     

     


    뒷좌석을 폴딩할 수 있는 기능은 약간 아쉽겠지만 투싼 하이브리드 신형에서는 적용되지 않아 사용을 하지 못한다. 캠핑 차박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다. 센터페시아 (Center Fascia) 에는 물리적인 버튼은 없다. 대신 터치형태의 정전형의 터치버튼이 적용되어 있지만 지문이 묻어날 것 같습니다.

     

     

    센터페시아 테마


    센터페이사에는 디스플레이 10.25인치를 가지고 있으며 클러스터 역시 기존 모델들과 크게 변한점은 없습니다. 테마 적용은 아쿠아(Aqua)가 적용이 되기도 하였으며 클러스터는 큐브 테마 등과 몇 가지 옵션으로 사용자 설정이 가능합니다.

     


    엠비언트라이트는(무드등) 센터페시아(Center Fascia)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펜시하지는 않지만 무선의 충전대 와 도어트림 및 버튼식 기어의 아래쪽에 엠비언트 라이트가 켜지게 됩니다. 참고로 해당 부분은 하이그로시로 적용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투싼 출시 가격확인하기



    디젤 2.0 / 가솔린 터보 1.6 /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총 3종이 판매되며 3.5%의 개소세 적용 후 가솔린 모델 약 2천435만원~3천155만원 / 2천626만원~3천346만원 디젤 모델 / 하이브리드 투싼은 약 2천857만원 모던 프리미엄 3천73만원 인스퍼레이션 약 3천467만원 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