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올즈 기능성 신발 판매처 링크 확인하세요

/ 2020. 6. 6. 19:46



Today:


목차

    2017년에 스위스 제네바에서의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수상을 했죠. 바로 슈올즈의 기능성 신발인데요. 슈올즈가 유명해진 이유는 대표자 이청근님이 판매하는 신발이 일반 신발이 아닌 기능성신발이라는 이유 때문입니다. 기능성 신발 즉 프라미스 슈올즈의 신발에 적용된 무전력 진동단자, 인체공학적 체중이동 시스템 그리고 아치보정 시스템과 같은 첨단 기술이 적용이 되었는데 이러한 첨단 시스템은 사람들의 보행하는 습관을 연구하고 개발해서 신발의 아웃솔 바깥은 조금더 높게 설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슈올즈의 신발에는 진동칩이 내장이 되어있는데요. 이 진동칩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자장에너지'에 기반하여 개발 하였다고 하는데 걸을 때마다 진동이 발생하여 사람의 인체에 혈류량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신체에는 피로개선과 혈액순환등의 효과를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 뿐 아니라 이청근 대표가 개발한 신발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건양대학교와 연구진이 다시 입증을 했는데, 말초순환을 재배열시킴으로 인해서 혈행이 큰 폭으로 개선된 것을 다시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자극으로 내방지방과 피하지방을 감소 시키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슈올즈의 신발에는 뒤쪽 그리고 앞쪽에 진동칩이 각 두 개씩 장착이 되어있고, 인체에는 전혀 해를 가하지 않는데다가 충전조차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자파와 같은 걱정도 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슈올즈 온라인 판매쇼핑몰의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신발을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http://www.shoealls.com/슈올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shoealls77슈올즈 스마트스토어 링크


     

     

     

     

    슈올즈에서는 구두 뿐만 아니라 단화나 운동화와 같은 여러 종류들의 신발을 판매하고 있는데, 제가 직접 가격을 살펴본 결과 보통 10만원~30만원 사이의 가격이 형성이 되어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건강해질 수 있다는데 가격이 문제겠습니까! 5월달이 가정의 달인 만큼 부모님이나 가족에게 선물하는 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en by Sun Le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