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면세점 인터넷 쇼핑 링크 확인하세요 (스마트스토어)

/ 2020. 6. 5. 15:24



Today:


목차

     

    신세계면세점 다음으로 중견기업인 동화면세가 재고 면세품에 대해 재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202064일부터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동화면세 공식홈페이지에는 들어가도 재고 면세품에 대해서는 구매할 수는 없고 스마트 스토어 링크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로 조금만 내리시면 있으니 빨리 확인하세요!....

     

    이번 동화면세점에 참여한 브랜드는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그리고 프라다와 비비안웨스트우드를 비롯하여 총 22개 업체가 입점을 하였습니다. 다른 재고면세품들과 마찬가지로 최대 50%의 할인을 적용시키고 있으며 수입통관비와 수수료 등을 모두 감안하여 가격이 책정되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합니다.

     

     


     

     

     

    관세청에서 일시적으로 면세점들을 돕기 위해서 허용을 한 것이기 때문에 서둘러야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화면세점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dwdfs

     

    동화면세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동화면세점 면세품 국내 판매

    smartstore.naver.com

     

    재고기간이 6개월이 지난 상품이라는 것을 감안하셔야하고, 아무리 할인판매를 한다고해도 명품의 가격이 높습니다. 그래도 빠르게 품절이 되고 있으니 서둘러야하겠습니다.

    접속하시면 아시겠지만, 의류쪽은 거의 찾아볼 수가 없고 선글라스나 가방 그리고 잡화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리나 투미 비비안 웨스트우드에서는 지갑과 가방 같은 제품을 주로 판매 중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주력 판매 상품은 바로 선글라스 인데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가 많은 레이벤과 프라다 그리고 오클리 등의 선글라스 종류가 아주 많이 있고 역시 여느 백화점의 판매가보다 훨씬저렴합니다.

     

    게다가 스마트스토어 특성상 스토어 찜쿠폰 4000원을 주기 때문에 추가로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 단골 추가와 네이버 멤버십까지 하면 최대 5%까지도 추가 적립이 가능해서 적극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리미리 좋은 상품 득템해서 여름 휴가 발빠르게 준비해 봅시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