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 링크 확인하세요

/ 2020. 6. 5. 09:38



Today:


목차

     

     

    202065일부터 비말차단용 마스크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판매처는 어디 일까요. 비말차단용마스크는 이미 판매되고 있는 공적마스크의 판매가격인 1500원에서 1/3수준인 500원이라는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단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니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우선 비말 차단용 마스크의 성능은 KF50부터 KF80 사이의 수준이지만 적용된 기술은 AD (Anti Droplet)입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호흡하기가 더 편하며 가격 또한 굉장히 저렴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 달 내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약국과 일반 마트 등에서도 판매 시행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마전에 저도 판다팜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50장에 3만원정도하는 중국산 마스크를 사서 사용했는데, 이런 검증도 받지 않은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보다는 훨씬 안전하다는 내용입니다. 식약처에서도 안전한 마스크를 공급하기 위해 비말차단마스크를 유통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어디서 판매를 할까요. 판매처는 잘 알려져 있듯이 웰킵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지금당장은 웰킵스에서만 판매를 하지만, 이미 허가를 받은 건영크린텍과 파인텍 그리고 케이엠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웰킵스몰 링크 http://www.welkeepsmall.com 현재 마스크 판매 중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링크 입니다.

     

     

     

     

    파인텍 홈페이지 링크 www.ifinetek.com 현재 비말마스크 판매 X. 회사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건영크린텍홈페이지 링크http://gyct.co.kr/ 현재 비말마스크 판매 X. 회사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가볍고 성능 뛰어난 비말마스크를 구매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