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6000원 할인 쿠폰 링크 확인하세요

/ 2020. 6. 4. 12:10



Today:


목차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요즘에는 사람이 많은 공공장소에는 잘 모이지 않습니다. 이로인해 엄청난 손실을 입게 되는 업종들이 있는데 특히 서비스 업종 중에서도 영화관람산업이 굉장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이렇게 영화관람산업에 활력을 넣기 위해서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에서는 영화관 관람료(입장료)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무료로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4일 부터 쿠폰을 나누어 주는 캠페인 이름은 '극장에서 다시.봄' 인데, 이 할인쿠폰은 133만장으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볼지 말지 망설여 진다고 해도 일단은 쿠폰을 받아 놓으면 볼일이 생기겠습니다. 저도 쿠폰을 받아 사람이 제일 없는 시간대에 관람을 해볼 예정입니다. 

     

     

     

    133만장을 3주에 걸쳐서 배포한다고 하니 빨리 받아야겠습니다. 아래 롯데시네마 링크로 접속하면 쿠폰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래 롯데시네마 뿐만아니라 씨지브이와 메가박스 또한 선착순으로 쿠폰을 발급해주고 일주일에 한명당 두장씩 준다고 하니 3주동안 총 6장의 영화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롯데시네마 6천원할인 쿠폰 https://event.lottecinema.co.kr/NLCHS/Event/EventTemplateButton?eventId=101110040520007 

     

     

     

    사용방법은 사전예매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한데, 씨네큐Q는 현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일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상영하는 영화들로만 국한되고 극장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통신사나 카드사의 중복할인도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중복할인은 되지 않는다고 되어있네요.

     

     

    유의사항은 ID당 한 번만 매주 1번 씩만 참여할 수있고 쿠폰을 두장 받을 수가 있다는 것이고,  3D나 4D영화는 제외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래도 스페셜관이나 특수좌석은 사용하능하니 참고하셔야하겠습니다. 영화관에서는 관객들의 안전한 영화관람을 위해 좌석을 띄엄띄엄 배치하는 등의 시행을 하고 있으니 미리 영화관에 문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롯데시네마에서 할인권을 적용해서 티켓을 예매해도 포인트는 지급이 가능하지만 선착순 5,000명이니 서둘러야하겠습니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