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면세품 링크 확인하세요

/ 2020. 6. 3. 18:39



Today:


목차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재고 면세품에 대해 판매를 시작했는데 600달러의 한도도 없이 일반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는 것처럼 면세품을 일시적으로 구매를 할 수있도록 정부해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신세계인터네셔널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 마찬가지로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닷컴에서도 재고 면세품을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에스아이빌리지 (S.I.Village)가 몇만명이 몰리게 되면서 서버가 마비되는 사태도 발생하면서 신세계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 말고도 다른 신세계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을 할 수가 있도록 조치를 취했습니다. SSG닷컴 즉 (쓱)닷컴에서도 이제는 구매를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면세점에 가야만 구입을 할 수 있었던 해외의 유명 명품 브랜드들을 10퍼센트에서 최대 반값인 50퍼센트까지도 저렴하게 살 수가 있다고합니다. SSG닷컴에서는 지방시와 펜디 등의 유명 명품들을 최대 45퍼센트까지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일단 한번 구경은 해야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SSG 쓱 재고 면세쇼핑 바로가기 http://www.ssg.com/plan/planShop.ssg?dispCmptId=6000361235

     

     

    이번주에는 SSG 에서는 지방시와 펜디만 이용가능하지만 다음주 부터는 발렌티노 브랜드로 추가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발렌티노를 기다리셨던 분들은 다음주에 구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재고 면세품 제품들은 면세제품이기 때문에 들어오려면 관세와 같은 세금등이 붙을 수 밖에 없지만 잘만 구매하면 시중가보다 훨신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장 큰장점은 해외로 출국할필요가 없다는 점이지요. 하지만 면세점 판매 품목으로 A/S는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은 꼭 숙지하여야합니다. 또한 가격에 부가세가 이미 포함이 되어있다는 것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서 볼수 있든 엄청나게 많은 재고 면세품들이 판매중입니다.  제품이 생각이상으로 가지수가 많기 때문에 시간내서 천천히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지갑 시계 가방 등 여러가지 품목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