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마침내 가격 399달러에 공개

/ 2020. 4. 3. 16:27



Today:


목차

     

    드디어 아이폰 SE 출시

     

     

    기다리고 기다린 아이폰SE2가 출시된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뉴스 출처 먼저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영어로 되어 있어서 먼저 아래에 간략하게 요약을 해드리겠습니다.

    https://9to5mac.com/2020/04/02/exclusive-iphone-9-launch-imminent-2020-iphone-se-in-red-white-and-black/

    Exclusive: iPhone 9 launch imminent, 2020 'iPhone SE' in red, white, and black with up to 256GB - 9to5Mac

    9to5Mac has learned new information about Apple’s long-rumored, entry-level iPhone model, including the marketing name, product colors, and storage options, based on a tip from a highly trusted reader. Based on the new information, it’s possible Apple coul

    9to5mac.com

     

     

     

     

     

     

     

     

    드디어 아이폰 SE 출시

     

     

    아이폰9이나 아이폰SE2로 알려진 아이폰SE가 바로바로...

     

     

     

     

    2020년 4월 4일 출시 및 공개 됩니다. 명칭은 기존대로 그냥 일단 2020년 버젼의 아이폰 SE로 출시가 된다고 하니 출시가 되면 다시 업데이트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외신에서는 원래 4월 15일 즈음 공개 될거라고 예상했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색상은 White (화이트) /  Black (블랙)  / Red(레드) 이렇게 세가 색상이라고 합니다. 어떤 색상이 가장 이쁠까요?

     

     

    저는 기존 아이폰SE 로즈골드를 사용했었는데, 지금도 너무 이뻐서 간혹 해외에 출장가는 경우에는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GPS 로 길찾기가 쉽더군요)

     

     

     

     

     

     

    두 번 째로는

     

    용량인데 기존 SE에는128G 까지의 용량 옵션만 있엇는데 이번에는,  64 G / 128G / 256G 로 세가지로 고를 수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구매할 때는 꼭 128G 를 사야겠습니다. 사용하다보면 64G는 좀 모자른 감이 있습니다.

     

     

     

    세 번 째로,

    디자인은 아이폰 8과 동일하다고 하는데, 약간의 실망감이 생겨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의 아이폰 SE 와 동일한 모양에 베젤리스로 된 아이폰을 기대했는데 말입니다. 내일 출시가 되면 공식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번 째!

    스펙관련입니다. 칩셋은 A13 바이오닉 칩셋이고, LCD 디스플레이와 지문인식 홈버튼 그리고 1200만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3D터치 제거로 배터리 시간을 연장 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폰의 사이즈는 4.1과 5.5인치 두가지로 나누어서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출고가 전략에 따라서 프리미엄 폰처럼 혁식적이고 고성능의 부품들은 탑재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격에 비해 아주 좋은지는 더 참고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다 섯 번 째!

     

    제일 중용한 가격!은 USD 미국달러 $399 달러부터 시작한다고 하지만 한국에 들어올때는 "애플환율'로 계산이 된다라는 말들이 있을 정도 인데, 한국에 출시를 하면 상당히 가격이 비싸진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추가기능!!

    Express Card 와 Carkey 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출시된 아이폰 SE 스펙을 참고하세요!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을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