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 2020. 8. 2. 17:37



Today:


목차

     

    코로나로 인해 많은 호텔예약이 취소가 되었고 장맛비로 인해 펜션을 취소해야할 상황에 놓였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검색어로 검색을 해도 전화번호를 찾기까지 약 1분이 걸렸습니다. 상당히 귀찮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바로 준비 했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022-2443 입니다. 전화를 하면 한국어 혹은 영어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영어상담은 24시간 가능하고, 한국어 상담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 45분까지,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45분까지 통화가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모두 전화 통화 가능합니다.

     

     

    전화가 어려운 경우라면 krservice@agoda.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위의 전화번호로 연결이 실패할 경우에는 070-4784-4366 으로 시도해보시거나 070-7893-1234 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OTA - 전세계 여행사 환불 처리 관련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부킹업체는 아래 리스트에도 나와있는 곳 외에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곳이 환불관련해서 소비자 불만의 목소리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고다는 고객응대전화통화가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이번에 개인적으로 아고다에서 예매를 하고장맛비로 인해 천재지변 환불로 처리를 하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이미 온라인상에는 환불이 불가하다는 상태료 표시되어있고, 당장 내일 호텔을 이용하여야하는데 비로 인해 갈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해서 상황설명을 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만약 펜션 사업주와 이야기가 되면 환불이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아고다와 펜션 사이에는 '야놀자'라는 업체가 또 끼어있었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고 응대를 해주셨습니다.

     

     

     

    이처럼 아고다에서는 상황에 따라 환불불가 상품이라고 해도 최대한 환불을 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부킹닷컴 같은 경우는 환불 불가상품일경우 환불을 해줄 수 없다는 원칙을 고수하려고 하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

     

     

    아고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홈페이지 하단에서 도움말메뉴의 문의에 들어가시면 더욱 많은 고객센터를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를 누르면 이메일이나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창을 제공해 줍니다.

     

     

    한국 이외의 해외 고객센터 상담전화번호까지 안내를 해주니 혹시라도 필요한 경우에 해당 국가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전화하실 때 빠른 처리를 위해 고객번호를 미리 준비해주시면 편리 합니다.

     

     

     

    같이읽으면 좋은 글

     

    2020/08/02 - [정 보]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2020/08/02 - [정 보] - 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2020/08/02 - [정 보] - 오토클릭 다운로드 바로가기 - 오토마우스

    2020/08/01 - [정 보] - 훈제연어 식중독균 제품 확인하세요

    2020/07/31 - [정 보] - 임시공휴일 연차 확인하세요

    2020/07/28 - [정 보] -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2020/07/27 - [I T] - 줌 사용료 (Zoom)

    2020/07/27 - [정 보] - 마스크 미착용 신고 방법

     

     

     

    출처: 아고다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