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목차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농충 풀빅산 제조기술을 가지고 있는 제조회사가 있는데 바로 바바코파라는 회사입니다. 최근 SBS CNBC에 출연한 개발자 강성식대표의 인터뷰를 들어보면 현재 대한민국 국내에서 탈모관련시장이 연간 4조원에 달할정도로 탈모관련된 제품도 많이나왔고 탈모관련 샴푸 판매액만하더라도 매년 8천억원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 풀빅산물질인 Fulvic Acid를 이용해서 탈모를 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이 풀빅산이라는 물질은 미국의 화학자인 윌라드 (Willard)박사가 30년동안 연구개발 끝내 발견하게된 촉매전환수라는 것입니다. 윌라드 박사는 화학자일 뿐만아니라 지질학자이기도 한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파파코파의 강성식대표는 이를 이용하여 탈모샴푸를 개발하게 되었는데 50대가 넘어서 사업을 시작해서 그의 성공스토리가 더욱 다이나믹하게 그려지기도 합니다.
풀빅산은 두피에 있는 세포벽을 열어주는 역할을해서 결국 미네랄과 영양소의 흡수력을 높혀주는 역할을 함으로서 항산화 작용 뿐만아니라 해독작용과 영양소증강에 효과가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가장 중요한 탈모방지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고 하는데 풀빅산은 사실 수천만년전부터 퇴적이 된 부식토에서 추출을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부식토는 이렇게 오랜기간동안 동물과 식물 그리고 미생물들이 합성하는 과정에서 형성된 아주 좋은 유기물질이라고합니다.
천연활성산호 제거제로로 사용되고 각종 질병치료와 영양소의 합성 촉매로 쓰이는 이 풀빅산은 FDA에서 2003년에 정식적으로 건강보조식품으로 승인이 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풀빅산 샴푸는 해당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강성식대표는 직접 말하길 풀빅산이 가진 최고의 효능은 바로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서 탈모완화에 큰 도움이 되고 이미 미국 혹은 유럽과같은 선진국에서는 풀빅산을 이용하여 많은 탈모제품들이 이미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바바코파는 바로 이런 부식토를 이용하여 풀빅산을 추출하는 기능을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놀라울 수밖에 없습니다. 주변에 탈모로 고통받고 있는 지인들을 위해서 풀빅산샴푸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풀빅산 공식홈페이지는 fulvic.co.kr 이곳으로 방문하시면 되고 제가 직접알아보니 가격은 약 2만5천원 정도에 형성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샴푸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탈모에 효과가 있다면 굉장히 저렴한 금액인 것같기도합니다. 아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들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