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구글 - 구글 모든 제품 소개 (about.google)

/ 2021. 1. 13. 01:36



Today:


목차

    생각해보면 참 많은 구글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다.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것이 구글크롬이다. 구글지메일에서 이메일을 확인하고 구글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고 있다. 구글검색창에 검색을하고 구글독스에 문서를 정리한다. 생각해보면 구글투성이이다. 바로 어제 내가 해외 직구로 구매한것도 바로 구글 크롬캐스트이다. 우리집 TV가 낡았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서는 필요했다. 아참...유튜브도 마찬가지로 구글이네...

     

    구글검색창에 구글 모든 제품이라고 검색을 해보았더니 about.google 이라는 굉장히 생소한 사이트를 하나 찾을 수가 있었다. 나는 새로운 사이트가 너무 좋다. 어떤게 들어있을지 모르는 선물상자와 같기 때문인 것같다. 어바웃구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다.  우와 이렇게나 많다니...

    끝이 아니다. 아래를 더 확인해 보자

     

    바야흐로 구글시대이다. 심지어 나는 이중에서도 굉장히 많은 것을 사용을 해보았고 사용하고 있다. 이 중에서 내가 사용하는게 몇가지나 되는지 셀 수가 없을 정도이다.

     

    이렇듯 어바웃 구글에서는 구글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가 있다. 유용한 기능인데, 내가 아직 사용안해본게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하나하나 눌러보며 확인을 해본다. 특히 메뉴 상단에 스토리를 눌러보면 굉장히 재미있는 것을 발견할 수가 있다. 바로 올해의 검색어인데, 2020년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났었는지 한 눈에 키워드별, 시리즈별로 정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볼만하다.

     

     

    2020년 올해의 검색어를 눌러 트렌드로 이동해보자. 

     

    2020년 불면증 검색어가 사상최고를 기록했다고 한다.

    3월에 달고나 커피 검색량이 굉장히 증가했었다.

     

    이렇게 어바웃 구글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 번 쯤 들어가서 즐기는 것도 좋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