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맞춤 매트리스 판매처 확인하세요

/ 2020. 12. 31. 00:21



Today:


목차

    SBS CNBC 김주희의 솔깃이라는 프로그램에서 2020년 2월에 방송을 타며 인기를 끌게된 매트리스 회사가 있는데요. 바로 베스트슬립 맞춤 매트리스입니다. 김주희의 솔깃 방송에 따르면 한국인이 평균적으로 수면하는 시간은 약 8시간이 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는 OECD 국가 중에서 평균에 못미치는 굉장히 낮은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수면도 부족한데다가 수면의 질도 좋지 않는다면 일상생활에 굉장히 무리가 갈것입니다. 하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이 수면에 대한 인식이 점차 바뀌어 가면서 잠을 제대로 편한하게 자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베스트슬립 맞춤 매트리스의 대표 서진원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대기업에서 뛰쳐나와 매트리스 개발에 뛰어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서울대를 나와 직장을 다니면서 회사로부터 굉장히 심한 스트레스와 몸이 상할대로 상했고, 결국 불면증을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서 대표 서진원님은 수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한 번 생각하게 되었고, 부친이 경영하던 매트리스 사업에 합류하여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현재 베스트슬립을 운영하며 한국침대협회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기부행사에 참여하여 활발하게 사회 취약계층들에게 매트리스 및 토퍼를 기부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서진원 대표는 수면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수면 카페의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하며, 또한 대한수면의학회 평생회원, 그리고 또한 5성급의 호텔을 리뷰하기도 하는 등 매트리스에 대한 열정이 굉장히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열정으로 인해 결국 유의미한 결과를 얻기도 하였늗네요. 매트리스 제작기술을 특허내기도 하였고, 아시안 게임 선수단들에게 매트리스를 공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많은 5성급 호텔에 매트리스가 납품되기도 하면서 회사는 날로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트리스 제조공장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 있는데, 이 곳에서 최첨단 설비와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조가 된다고 하는 매트리스는 맞춤으로도 제조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유명합니다.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곳은 공식 홈페이지bestsleep.us 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베스트슬립 매트리스가 시장에서 경영학적으로 볼 때 포지셔닝되어 있는 것이 바로 특허를 받은 기술과 같은 것들인데요 바로 척추보호 시스템 그리고 가장자리 처짐방지 향상 시스템과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 시스템입니다. 또한 배송비와 같은 비용도 가성비있게 잡아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음 포털에서 검색하면 Z시리즈 매트리스, M시리즈 매트리스 , L시리즈 매트리스로 구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5성급호텔에 납품되는 상품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국 22개의 쇼룸을 가지고 있다고 하고 개인적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이 목동매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쇼룸에 방문하고자하시는 분들은 아래 쇼룸 리스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