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고민말고 진단해보자 어플 3가지 추천

/ 2020. 12. 4. 20:46



Today:


목차

    대한민국에 탈모인이 1천만명이라고 합니다. 알게모르게 다들 조금씩 탈모가 있을 수도 있는데, 가끔 정수리를 보면 탈모가 진행이 되는 건지 소름이 돋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 내가 탈모인가 대머리가 되면 어떡하지라는 고민들을 하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혼자고민하는 것 보다는 바로 피부과로 달려가서 전문가와 상담받을 수도 있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병원에가는 것도 상당히 고민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어플이 바로 탈모진단 어플입니다. 여러가지 어플이 있지만 우선 가장 유명한 곳 몇가지만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우수수

    모든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 들어가면 다운로드받을 수있습니다. 혹은 이미지를 클릭해도 스토어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우선 가장 평점이 높은 어플입니다. 우수수라는 어플인데 나의 탈모상태가 궁금할 때 AI로 탈모를 진단해볼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탈모사진 1장만 있으면 탈모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국내의 유명한 병원이나 매장에서 서비스를 진행해준다고 하니 굉장히 유용합니다. 

     

     

     

    *또한 탈모전문점의 병원이나 매장의 위치정보도 제공해서 상담예약도 가능하다고 하고 다른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해볼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탈모에 좋은 제품이나 관리법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머리바바 탈모진단 커뮤니티

    머리바바라는 어플입니다. 탈모인들을위한 가장 핫한 커뮤니티입니다. 탈모에 관한 무료상담도 진행이 가능하고 탈모약먹을 시간에 맞추어 푸시알림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재미있네요. 

     

    또한 탈모인들의 대나무숲이 되어 이야기도 나눠볼 수 있다고하니 실시간 커뮤니티에서 유저들과 소통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모닥 - 인공지능 탈모자가진단

    모닥이라고 하는 앱입니다. 설문을 통해 본인이 탈모인지 아닌지 더욱 정확한 진단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탈모부위를 촬영해서 인공지능이 탈모진행도를 알려준다고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탈모를 치료하는 제일 좋은방법은 아무래도 전문가와 하루빨리 상담하는 것이 좋고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것이겠지요. 위에서 알려드린 어플들로 본인이 탈모인지 먼저 진단을 내려보는 것도 유용한 방법중 하나입니다.

     

    추천글

    2020/12/02 - [분류 전체보기] - 풀빅산 탈모완화 샴푸판매처 링크확인하세요

     

    풀빅산 탈모완화 샴푸판매처 링크확인하세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농충 풀빅산 제조기술을 가지고 있는 제조회사가 있는데 바로 바바코파라는 회사입니다. 최근 SBS CNBC에 출연한 개발자 강성식대표의 인터뷰를 들어보면 현재 대한민국 국

    aboutbox.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