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클릭 다운로드 바로가기 - 오토마우스

/ 2020. 8. 2. 12:08



Today:


목차

     

    터치를 많이 하면 할 수록 혹은 클릭을 많이 하면 할 수록 보상을 많이 해주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마우스를 하루종일 딸깍거리지 않고도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상당히 수월하게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가 있겠지요.

     

     

    물론, 단순히 게임이 아니더라도 어떤 특정 사이트에 반복적인 트래픽을 얻는 등의 이유로도 사용을 할 수가 있겠지만 불법적인 클릭은 그 자체만으로도 지양해야하겠습니다.

     

     

     

    마우스를 자동으로 클릭해주는 프로그램 오토 클릭 아래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사용법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토클릭 2.1v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근에는 각종 소프트웨어를 모아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제공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없어졌지만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는 아직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최근 7일 다운로드 수 약 2만2천건을 보더라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오토클릭(오토마우스) 2.1v 다운로드 바로가기에서 다운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오토클릭 마우스 사용방법

     

    우선 실행을 해주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차근차근 각 기능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테니 따라오시면 됩니다.

     

     

     

     

    세팅은 간단합니다.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누르는지 왼쪽 버튼을 누르는지만 설정해주시면 되고 한 번 클릭할 것인지 두번 연속 (더블클릭)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운터에 체크를 하지 않으면 무한으로 설정한 클릭이 진행이 되고 카운터에 체크를 한 뒤 클릭수를 입력해주면 100이라면 100회의 설정된 클릭 뒤에 오토 클릭이 종료가 되게 됩니다.

     

     

     

    오토클릭 핫키를 설정해주면 빠르게 오토클릭을 실행할 수가 있게 됩니다. Ctl + Alt + ??? 조합으로 단축키를 입맛에 맞게 설정해 보세요.

     

     

    당구칠 때 인타발이 길다. 라고 할 때 그 인타발입니다. Interval 간격이라는 의미이고, 1hour를 설정하게 되면 1시간에 한번 씩 설정된 클릭을 진행하겠지요.

     

     

    Freeze Pointer를 체크하면 매크로 실행시 마우스를 이동할 수가 없습니다. 

    Keep on Top에 체크하게 되면 오토클릭창이 제일 위에 뜨게 됩니다.

    Hide Autoclick 을 체크하면 오토클릭창을 숨기는 것이고 Show 는 반대로 보여지게 하는 것이겠지요.

     

     

    스마트 클릭은 내가 원하는 부분을 클릭할 때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녹화를 함으로서 반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Record Hotkey는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 설정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 번 부탁드릴게요!^^

     

    출처: 네이버소프트웨어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