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대박라면 국내 판매처

/ 2020. 7. 20. 12:50



Today:


목차

     

    한국의 기업인 신세계 계열사 신세계푸드는 2017년에 말레이시아의 현지 식품기업인 마미와 합작을 하여 합작법인 신세계마미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2018년 부터 말레이시아에서 출시가 되어 대박이난 상품이 있으니, 이름도 대박인 '대박 라면'입니다. 

     

     

    2018년에 김치맛과 양념치킨맛 라면을 출시했지만 그저그런 한국라면 맛을 냈었지만 2019년에 출시한 고스트페퍼 스파이시 치킨 맛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히트를 치게 되었습니다. 없어서 팔지 못할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불닭볶음면의 약 3배 가량 매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2020년까지 대박라면 시리즈 (김치찌개,양념치킨,고스트페퍼,하바네로 스파이시)는 총 합 약 1,000만개 이상의 판매기록을 세웠고, 신세계마미는 말레이시아를 넘어 미국과 미얀마 그리고 인도네시아 등으로도 마켓을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온라인 판매처

     

     

    우선 대박라면은 공식경로로는 한국으로 수입이 현재 되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해외구매를 하는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수입이다 보니 라면 치고는 조금 비쌉니다. 그래도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보는 것도 좋겟네요. 

     

     

    대박라면의 현지가격은 약 5링깃 정도로 약 1,500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현지에서 판매하는 일반 라면보다도 2배 3배 정도는 비싼 가격이라고 합니다.

     

     

     

     

     

    대박라면을 온라인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구매는 해외구매로서 배송기간이 길다는 약간의 단점이 있지요. 첫 번 째 링크는 낱개로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이고 두 번 째 링크는 박스로 구입하실 수 있는 링크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대박라면' 스마트스토어 바로구매 (링크)

     

    MAMEE 대박 고스트 페퍼 스파이시 치킨 드라이 블랙 누들 80g x 1컵 : 마이포인트

    고스트 페퍼의 폭발적인 매운맛! 먹고 영혼이 빠져나가도 책임 못 집니다. 신세계푸드 마미더블데커 콜라보 대박 Ghost Pepper Spicy Chicken Dry Black Noodles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 '대박라면' 스마트스토어 바로구매 / 박스 (링크)

     

    대박 마미더블레커 MAMEE 컵라면 80g 고스트페퍼라면 유투브 먹방 매운맛 불닭볶음면 이상급 : 신��

    [신기한 장난감] 정직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대박라면 오프라인 판매처

     

     

    현재 국내에서도 오프라인에서 대박라면을 구매하실 수가 있다고 소문이 들리는데요. 이태원의 아시안마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대박라면을 구할 수도 있다는 얘기가 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느마트에서 판매를 하는지의 정보는 아직 나와있지 않네요.

     

     

    혹시라도 이태원을 돌아다니시다가 발견을 하게 되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박라면이 얼마나 매운지 여러명의 유튜버들이 시도를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글 아래에서 바로 재생하실 수가 있습니다.

     

     

     

     

     

     

    BuzzFeedVideo 라는 구독자 2,000만명의 채널에서 가져온 영상입니다!

     

     

     

     

     

     

    출처: 신세계푸드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