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판매처 링크 확인하세요

/ 2020. 6. 14. 12:10



Today:


목차

    김사랑님이 추천하는 피부에 좋은 먹는 에버콜라겐

    제가 먹는 콜라겐이라고 하면 마포갈매기에서 사먹는 돼지 껍데기 말고는 없었습니다. 

     

    돼지껍데기 먹으면서 콜라겐이라 피부에 좋다고 하면서 많이 구워먹었는데, 오늘은 돼지껍데기의 콜라겐 말고 전문가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인 에버콜라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 제품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저분자라는 것은 입자가 작다는 말이고, 콜라겐 펩타이드라는 성분은 우리가 잘 알고 있다시피 피부노화를 억제시켜주고 자외선과 외부의 피부손상을 줄여 주는 등, 피부보습과 건강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에버콜라겐 판매 종류

    우선 가장 판매량이 많은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가 있는데, 알약형식의 타블렛으로 되어있어서 하루에 2개씩 먹으면 된다고 하고, 좀더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고백이라는 제품 그리고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다면 UV케어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임이라는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분말로 되어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는데요. 역시나 인기가 제일 많은 것은 인앤업 플러스입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더불어 비타민 C와 D그리고 비오틴 셀렌등의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비타민 D는 햇빛에 노출되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지만 실내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섭취를 못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에버콜라겐 공식판매 사이트 링크

    김사랑님이 추천하는 에버콜라겐 판매처는 뉴트리몰 New Tree Mall 에 들어가시면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판매링크는

    https://www.newtreemall.co.kr/main/index.php 뉴트리몰 공식홈페이지(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뉴트리몰

    뉴트리몰

    www.newtreemall.co.kr

     

    혹은 뉴트리몰이 운영하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newtree/products/4866139899?NaPm=ct%3Dkbegfaz4%7Cci%3D0yy0001MxcjsoGFoyuZD%7Ctr%3Dpla%7Chk%3Dcdaac95c9e999b0d8bc0ef821dbcdefff104aa84뉴트리스토어 공식스마트스토어(링크)로 들어가셔도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

     

    본사직영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4박스(4개월) : 뉴트리

    [뉴트리] 더 아름답게, 더 건강하게. 프리미엄브랜드 에버콜라겐, 판도라다이어트, 이츠코어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현재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약 4만원 대의 가격인데, 1개사는 것보다는 2개사는 것이 저렴하고 2개보다는 4개를 사는것이 개당 가격이 저렴한데요.

     

    이상하게 3개할 때는 개당 가격이 1개 살 때보다 비쌉니다... 가격이 무언가 잘못책정 되어있는 것 같네요. 역시나 3개 구매가 개당 가격이 비싸서 판매량이 낮네요, 리뷰갯수도 낮습니다. 많이 사면 더 싸져야하는데 말입니다.

     

     

     

     

    GS홈쇼핑 링크와 이벤트

    GS홈쇼핑에서는 (GS SHOP), 뉴트리에서 판매하는 콜라겐 건강기능식품인 에버콜라겐을 6월 14일 부터 6월 28일까지 구매대상 고객 중 한 명에게 미니쿠퍼 로즈우드 에디션 한정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콜라겐도 먹고 자동차도 당첨되면 좋겠네요..

     


     

    GS홈쇼핑에서 에버콜라겐을 구매하시려면 https://www.gsshop.com/shop/search/main.gs?tq=%EC%97%90%EB%B2%84%EC%BD%9C%EB%9D%BC%EA%B2%90&rq=&cls=&eh=eyJwYXJ0Ijo2MCwic2VsZWN0ZWQiOiJvcHQtcGFydCJ9 지에스홈쇼핑 에버콜라겐 판매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미니쿠퍼 5도어 로즈우드입니다. 100대만 판매하는 한정판인데, 그 중 한대를 GS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면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에버콜라겐 부작용?

    제품의 부작용이라기 보다는 콜라겐 자체가 임산부에게는 좋지 않은 작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체가 흡수할 수 있는 콜라겐의 양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과다복용한다고 해서 피부가 엄청 좋아질 수는 없으니 꾸준이 복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만약 콜라겐 부작용으로 피부가 붉게 올라온다거나 등의 현상이 발생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뉴트리, 지에스홈쇼핑 등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Sun Lee

    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