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상 및 신청방법

뉴스-정보 2021. 3. 6. 23:46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모바일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또한 소득과 직업에 상관이 없이 대출이 가능하고 직업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 서류를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롭지 않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의 한도는 최대 5,000만원입니다. 금리는 약 3%부터 6%까지 형성되어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목차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신용대출 플러스는 재직여부를 심사하지 않습니다. 대신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에 충족한다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의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다시말해 총이자와 원금의 총합산 금액을 대출기간으로 만기일까지 나누어 상환하는 것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의 면제로 일부를 먼저 상환하게되면 이자부담을 낮출 수가 있습니다.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대출기간은 1년, 2년 그리고 3년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 가계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5,000만원이며 케이뱅크의 월별한도가 설정되어있기 때문에 매월 한도금액이 소진되게 되면 익월로 이월되어 다시 재개되게 됩니다. 금리인하요구를 할 수가 있는데, 대출자의 신용상태가 이전과 달리 개선되었음을 증명하면 됩니다.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최대 5,000만원 최저 연 3.85% 최대 3년

     


    대출한도

    대출금리는 3.85% 에서 약 6%대입니다. 기준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지는 방식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대출을 받는 자에게 적용이 되는 금리는 각 개인의 신용적인 상황과 거래조건 등을 판단하여 상이하게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대출을 약정하는 단계에서 실제 대출이 적용된 금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을 연체하게 되면 최대 법정금리인 연 15%까지 연체금리가 적용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하기

     

     

    케이뱅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도확인하기가 가능합니다. 신용대출 플러스는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기존의 대출에 대한 연체가 있거나 심사기준에서 미달이 되면 대출신청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명의가 아닌 본인 자신의 계좌로만 대출금을 상환할 수가 있고 원리금 납부일은 대출기간 중 1회만 가능합니다.